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 오피니언 의료
퀸타일즈, 한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 선정
입력 2014-11-24 08:50 | 기사 : 송윤성 기자
카카오톡
퀸타일즈(Quintiles, www.quintiles.com)는 일하기 좋은 직장 협회(the Great Place to Work® Institute)에 의해 한국 최고의 직장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오늘 발표했다. 퀸타일즈 코리아는 참여 첫해인 올해 처음으로 이 상을 받았다. 퀸타일즈의 다른 해외 법인들은 일하기 좋은 직장 협회에 의해 비슷한 상을 받은 적이 있다.

퀸타일즈 코리아는 올해 조사에 참여한 한국의 100여개 기업가운데 최고상인 ‘대상’을 받았다. 일하기 좋은 직장 협회 연례 순위는 조직문화에 대한 종합적 연구를 바탕으로 정해진다. 협회의 이 조사는 인력관리 관행과 직장 우수성에 관한 가장 인정받는 대규모 조사다.

퀸타일즈 코리아의 현미숙 매니저는 “이 상은 근로자 신뢰와 안녕에 가치를 둔 회사를 만들려는 우리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다”며 “이 상은 대단한 영광이며 근로자들에 대한 퀸타일즈의 헌신과 노력을 널리 알린 것이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한국 근로자들과, 고객들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려는 우리의 노력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 상을 통해, 긍정적이고 협력적인 직장을 만들려는 노력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일하기 좋은 직장 코리아의 지원욱 이사는 “근로자 신뢰는 평가의 척도일 뿐 아니라 기업 성공의 토대다”며 “기업들은 고객 신뢰를 유지하는 한편, 근로자들로부터 신뢰받고 자랑스러우며 동지애를 느낄 수 있는 직장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런 점에서, 퀸타일즈 코리아가 2014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 선정된 것은 의미 있는 일이다”며 “한국 기업의 미래가 이런 일하기 좋은 기업에 달렸다는 사실은 과장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