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고양이 영양간식 브랜드 ‘파티믹스’가 이달 31일(월)까지 ‘냥파티 파티믹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2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네슬레 퓨리나는 다양한 맛이 믹스된 반려묘 영양간식인 ‘파티믹스 와일드 카우보이’와 ‘파티믹스 와일드 미야오’의 장점을 반려인들에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체험단은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 사이트와 퓨리나 파티믹스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험단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파티믹스 와일드 카우보이와 와일드 파티믹스 와일드 미야오 제품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한 뒤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체험단 선정 결과는 8월 4일(금) 발표되며 선정된 이들에게는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이들 전원에게 제품과 함께 귀여운 반려묘 소품이 담긴 ‘카리스마 와일드 카우보이 굿즈박스’, ‘훌라훌라 미야오 굿즈박스’ 중 한 가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퓨리나는 제품 체험 후 후기를 남긴 체험단 중 7명의 우수자를 선정해 △로봇청소기(1명) △PET 공기청정기(1명) △반려동물 전용 정수기(2명) 및 고급 식기(3명) 등 총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체험단의 활동을 통해 생성된 포스트와 해시태그의 수 등을 고려해 길냥이 보호소에 파티믹스 제품을 기부할 계획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체험단에게 제공될 파티믹스 와일드 카우보이와 파티믹스 와일드 미야오는 4가지 다양하고 바삭한 키블 모양으로 차별화된 식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치아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한 알당 1.2kcal 미만의 낮은 칼로리도 장점이다. 파티믹스 와일드 카우보이는 순살 닭고기를 사랑하는 ‘고기파 고양이’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파티믹스 와일드 미야오 제품은 신선한 생선 살코기를 좋아하는 ‘생선파 고양이’들에게 호응도가 높다.
파티믹스는 네슬레 퓨리나가 오랜 시간 지켜온 영양학적 자부심을 담아온 제품이다. 이에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체험단 활동을 통해 소중한 반려묘에게 건강함과 맛의 즐거움을 선물하는 기회를 가져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129년 역사를 가진 기업으로 미국에서 1926년 세계 최초로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설립해 세계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미국과 프랑스에 두고 27개국에서 연구개발에만 5000명 이상의 전문가가 지속해서 반려동물 건강부터 복지까지 지속적 연구하고 있다.
[서울 : 네슬레퓨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