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ㆍ유통 오피니언 의료
이브자리, CJ온스타일서 한지섬유 침구 특집 방송
기사입력 2023-09-08 23:52 | 최종수정 09-08 23:52(편집국) | 기사 : 김지성 기자
카카오톡


토털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CJ온스타일에서 한지섬유 침구를 소개하는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본 방송은 9월 16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오후 8시 30분부터 60분간 방영된다.

이날 이브자리가 선보이는 ‘뉴웨이’와 ‘엔믹스’는 프리미엄 한지와 모달을 혼방한 자연 친화적 섬유 제품이다. 한지의 소재적 특징인 항균성, 부드러운 터치감을 갖췄으며, 천연 원료 사용과 알러지케어 기능의 케어텍스 가공으로 제작됐다. 이브자리는 ESG 경영의 하나로 한지, 헴프 등을 소재로 한 다양한 자연 친화적 침구를 선보이고 있다.

홈쇼핑을 통해 먼저 이브자리는 그레이와 베이지 등 두 가지 색상의 뉴웨이를 선보인다. 호텔식 베딩 스타일의 뉴웨이는 간결하게 표현한 프레임 형태의 자수 터치 프린트가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풍긴다. 함께 소개하는 엔믹스는 은은한 보랏빛과 부드러운 베이지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또 펜으로 그린 듯한 꽃과 잎사귀 패턴의 디자인이 편안한 분위기의 침실을 연출해준다.

특집 방송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차렵이불과 베개 패드로 구성되며, 홈쇼핑 구매 혜택으로 침구 패드와 베개솜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 9월 14, 15일 CJ온스타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이브자리 특별 가격 기획전도 열린다. 이번 홈쇼핑 방송과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판매한 제품은 이브자리 O2O 시스템을 통해 가까운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배송한다.

한편 이브자리는 올해 하반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늘려 소비자 접점을 다양화하고, 동시에 오프라인 대리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O2O 시스템 활용 프로모션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오영대 이브자리 마케팅팀장은 “특집 방송을 통해 건강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동시에 친환경 강점까지 갖춘 이브자리 침구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한다”며 “이번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을 만나 이브자리의 소식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울 : 이브자리]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