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ㆍ유통 오피니언 의료
<기업탐방>펠리체 인터내셔널, 뷰티 피트니스 트레이닝
이제는 다이어트를 넘어 뷰티의 시대로
기사입력 2015-09-03 23:26 | 최종수정 09-03 23:47(편집국) | 기사 : 김성훈기자
카카오톡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시작되는 9월을 맞이하며, 건강 및 피트니스 업계는 하반기 업무일정과 대학의 개강일정에 맞춰 이벤트를 개시하고 리플렛을 돌리는 등 고객맞이에 주력하고 있다. 이런 추세에 맞춰 일반 헬스 센터보다 비교적 높은 가격의 퍼스널 트레이닝 샵도 성황을 이루고 있다.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비만 클리닉이나 다이어트 약을 찾는 이유, 혹은 헬스장이나 개인 피티를 등록하는 이유는 바로 단기간 다이어트나 체형, 몸매관리 등의 외적인 ‘아름다움’을 찾고 유지하기 위함이다.  

예전처럼 체력단련은 기본 요소가 되었으며 무작정 근육을 크게 부풀리는 것 또한 과거의 방법이 되었다. 최근 요가, 필라테스 같은 운동들 또한 현재의 추세에 맞춰 ‘아름다움’과 그 표현을 운동이라는 움직임으로 포커스를 맞추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피트니스 클럽이나 피티샵에서 이뤄지는 관리가 이러한 ‘뷰티’적인 측면에서 고객의 실질적 분석을 통해 개인별 특성을 정확히 파악한 상태에서 이뤄지는지는 회의적이다. 고객의 체질과 체형을 고려하지 않은 일률적인 트레이닝으로 인해 값비싼 개인피티 가격에 맞지 않은 결과를 얻고 돌아가는 고객들도 상당수 있다. 

서울시 서초구 교대역에 위치한 개인 피티샵 펠리체 인터내셔널 ( http://feliceint.com/pt-studio ) 에서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여 다수의 일반 개인pt(퍼스널 트레이닝) 후기들을 검토한 후, ‘뷰티’, 즉 아름다움에 기반한 퍼스널 트레이닝을 주창하고 나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펠리체 PTI 스튜디오의 PT Program은 개개인의 아름다움을 운동으로 인해 끌어낸다는 것에 있어서 상당히 특별하다. 함께하는 전문가들은 뷰티 트레이닝에 있어서는 베테랑의 검증된 전문가들로 구성 되어 있으며 다이어트ㆍ몸매형성ㆍ모델ㆍ선수양성 등 전문화되고 체계화된 몸매에 관해서는 전문제작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중이다. 피티샵에 등록한 고객들은 이렇게 준비된 여러 과정들이 끝난 후에 꾸준히 몸매관리가 가능하도록 돕는 사후관리 프로그램 또한 경험할 수 있다.

펠리체 인터내셔널 PTI 스튜디오의 PT 매니저인 손아령 P.T 매니저는 “이제 일반적 피티를 하는 시대가 아닌, 꼼꼼한 바디분석을 통한 고객들의 진짜 필요를 만족시키는 지도가 필요하다.” 며, “현 시대의 피트니스 트레이닝은 건강은 물론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며 자신감을 더욱 고취시키는 셀프 컨피던스 트레이닝 방법론이 필요하다.” 라고 조언했다. 

  

펠리체 인터내셔널 ( http://feliceint.com/pt-studio )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