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타임즈 창간21주년 및 (사)토정기념사업회 창립17주년 기념식과 2022년 송년회가 지난 6일(화) 오후 6시 신촌 거구장 2층 아비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내빈으로 박강수 구청장, 정청래 국회의원, 김성동 국민의힘마포을 당협위장, 정진술·소영철·이민석 시의원, 마포구의회 백남환 부의장, 권영숙 행정건설위원장, 채우진 복지도시위원장, 이한동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이상원 복지도시위원회 부위원장, 차해영 예산결산위원회 부위원장, 신종갑·강동오· 장정희 구의원, 김 빈 전 청와대행정관, 서해석 마포호남연합회회장, 권영옥 자유총연맹 마포구지회장, 러브라이트(NGO)이사장 겸 (주)비손파크 백일현 회장, 등 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특히 이날 행사를 위해 MT토정가요예술단 이주현 단장 및 소속가수들이 참석해 흥겨운 축하공연을 선사해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1년간 본지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봉사와 도움을 준 위원들에게 수여하는 '공로상', '근속상', '감사상' 시상이 있었다. '공로상’으로는 박노진 편집위원회 부위원장, 신동현 자문위원회 부위원장, 윤창원 발전위원회 부위원장, 송요섭 MT토정가요예술단 후원회장, 이규순 명예기자단 부단장, 신길남 홍보국장이 각각 받았으며, '근속상'으로 김선애 (4대 단장), 서현옥(5대 단장)이 상을 받았다. '감사장'은 ㈜비손파크 백일현 회장이 받았다. 한편, 새로운 가족 5명이 홍보위원 위촉장을 받았다.
김춘식 발행인은 기념사에서 "마포타임즈가 이제 멋진 청년으로 성장하였다. 이는 마포타임즈 가족여러분들의 끊임없는 물심양면 사랑이 키운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박강수 구청장, 정청래 국회의원, 김성동위원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또한 이옥규 고문의 격려사, 최성기 편집위원장, 정철근 자문위원장, 이몽룡 발전위원장, 이영분 기자단장의 축사들이 뒤를 이었다. 이어 케이크 커팅 및 샴페인 축하, 기념 촬영으로 1부를 마치고, 2부에서 뷔페만찬으로 이어졌으며, MT토정가요예술단(단장 이주현)의 멋진 공연과 참석 내빈·가족들이 직접 신청곡을 부르는 등 흥겨운 시간)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내년을 기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