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다가오는 계묘년 흑토끼해를 맞아 1월 8일까지 ‘새해 다짐 이벤트 2023’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3월 의무 격리 해제 이후 해외여행 시장이 본격 회복되기 시작했고 내년에는 엔데믹 국면에 접어들어 여행 시장의 정상화를 기대하고 있다.
이에 모두투어는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12월 26일부터 1월 8월까지 2주간 새해 다짐 이벤트 2023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나의 새해 다짐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위트 있고 의미 있는 각오를 담은 새해 다짐 댓글 중 10명을 선정해 공기압, 온열, 진동 마사지로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위니아 me 휴대용 눈 마사지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 11일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담당자는 “2023년 새해를 맞아 모두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내년에도 모두투어에서 현재 진행 중인 모처럼 두근두근 캠페인에 발맞춰 더 많은 고객들이 모두투어를 통해 설레는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 : 모두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