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ㆍ유통 오피니언 의료
슈퍼스타K 이요한, 클라라홍과 함께하는 쿤스트블룸 봄 콘서트 개최
4월, 글로벌 감성들이 뭉쳤다…크루 쿤스트블룸 미니콘서트
기사입력 2016-03-13 20:20 | 최종수정 03-13 20:20(편집국) | 기사 : 최종호 기자
카카오톡
  슈퍼스타K 7(이하 슈스케7) 출연 당시 저음의 목소리로 존 레전드 같다는 가수 성시경의 극찬을 받은 이요한과 미국 NBC 오디션 프로그램 ‘더 보이스’에서 마룬5의 보컬 애덤 리바인이 인정한 음색의 주인공 클라라홍이 크루 쿤스트블룸 공연과 함께 한다.

(사진제공: 쿤스트블룸)


쿤스트블룸 멤버 이자 슈스케7에 출연했던 꿀저음 매력 보이스의 이요한, 그리고 상상 그 이상의 치명적인 음색에 마성의 목소리를 들려주었던 클라라홍의 폭풍 성장한 실력을 크루 쿤스트블룸(Kunst'Bloom) 미니 콘서트에서 만나 기대된다.

크루 쿤스트블룸 첫 공연은 다양한 해외파 아티스트들의 10년 우정과 음악적 감성들을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기획한 첫 무대로 봄이 오는 길목 4월 9일 대학로 서울 콘서트홀에서 만날 수 있다.

크루 리더이자 드러머인 SunPark(썬팍)과 프로듀서이자 가수인 LambC(램씨)를 중심으로 프로듀서 조이(Zoey), 배우 김예지, C.O.L ent 소속인 모델 김진호를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

이요한은 그간 작은 클럽 공연과 자신의 새로운 곡과 앨범을 준비하며 꾸준히 음악적 내공을 쌓아왔다. 특히 이번에 첫 선을 보이게 될 쿤스트블룸 크루의 콘서트의 LambC, SunPark과 함께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참여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은 결과물을 선보이며 프로듀서로서 역량을 펼칠 예정이다.

음악 작업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에 도전하며 차세대 프로듀서 겸 가수로 나아가기 위한 이요한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은 상황이다.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이 모여 만드는 무대는 이전 콘서트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것이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쿤스트블룸의 아티스트들이 출격하는 이번 ‘쿤스트블룸 First Mini Concert’는 11일 오후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쿤스트블룸은 모델, 연기자, 가수, 음악 프로듀서와 연주자들이 함께 모인 ‘아티스트 크루’이다. 서로의 음악과 예술성을 협동하며 보다 차원 높은 예술성을 위하여 아티스트들의 ‘Art:work’를 알리기 위한 순수 아티스트들의 모임이다.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