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고의 국제 프리미엄 맥주인 타이거 맥주(Tiger Beer)가 글로벌 축구 아이콘 손흥민과 함께 2022년 두려움을 극복하고 원대한 꿈을 좇는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음력 2022년 2월 1일 시작되는 호랑이의 해는 호랑이가 상징하는 힘을 드러내고, 용감하게 꿈을 좇기에 완벽한 시기가 될 것이다.
한국 출신의 손흥민은 유럽 최고의 클럽 대항전에서 가장 많은 골을 기록한 아시아 축구선수로서 세계인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또한 역경에도 포기하지 않고 큰 꿈을 좇으며 용기와 투지로 고난을 이겨냈다. 이런 여정을 밟아온 손흥민은 내면의 호랑이를 깨우자는 목표를 좇는 타이거 맥주에 완벽한 파트너다.
손흥민은 다가올 호랑이의 해에는 조국에 메이저 트로피를 안기겠다는 큰 목표를 꿈꾼다고 밝혔다. 큰 꿈을 품어 무언가를 달성하자는 메시지를 전 세계 팬들과 나누고자 손흥민은 인스타그램 피드와 스토리에 자신의 목표를 표현하는 이모지를 공유했고, 팔로워들에게 각자의 야심 찬 목표를 공유해줄 것을 제안했다. 전 세계 팬들은 인스타그램에서 타이거 맥주가 만든 ‘직접 추가(Add Yours)’, 스토리 스티커 기능 ‘My Year, My Goals’에 대한 응답으로 각자의 새해 목표를 공유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Tiger 브랜드의 공식 홍보대사 손흥민은 “호랑이는 역경 속에서도 강인함을 잃지 않고 물러서지 않는다. 언제나 용감하고 굳은 의지를 지녔다. 나 역시 힘든 시기일지라도 언제나 용기를 가지고 꿈을 포기하지 않으려 노력해왔다. 호랑이의 해는 우리 모두가 큰 꿈을 꾸고, 내면의 진정한 모습을 일깨우는 데 집중할 완벽한 시기이다. 타이거 맥주의 이번 캠페인에 파트너로 참여해 호랑이의 정신으로 새해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자고 전 세계 사람들에게 힘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타이거 맥주의 글로벌 브랜드 디렉터 Sean O’Donnell은 “타이거 맥주는 대담하고 용감한 정신으로 불가능에 도전했기에 탄생할 수 있었다. 열대 지역에서 맥주를 양조한다는 것은 우리가 성공시키기 전까지는 불가능하다고 여겨졌다. 용감하고, 자신감 넘치며, 멈출 줄을 모르는 손흥민 선수는 타이거 맥주의 정신을 완벽하게 상징하는 글로벌 아이콘이다. 우리 모두의 내면에는 가능성의 한계를 모르는 호랑이가 들어 있지만 그걸 세상 밖으로 꺼낼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호랑이의 해를 맞아 사람들이 자신의 진짜 모습에 눈을 뜨도록 영감을 주기 위해 손흥민 선수와 협업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타이거 맥주는 손흥민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사람들 내면의 호랑이를 깨우는 캠페인을 위해 여러 노력을 벌이고 있다. 캠페인의 하나로 Tiger는 손흥민이 등장하는 캠페인 영상 ‘The Year of Your Tiger’를 공개해 호랑이의 해를 앞두고, 전 세계 사람들의 희망과 원대한 꿈을 응원했다.
다양한 언론 보도용 자료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tigerbeer)을 팔로우하면 캠페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싱가포르 : 타이거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