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현대카드 이용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최대 5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9월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추석 연휴, 수능,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시즌 이벤트가 예정된 가을·겨울을 맞아, 기존 구매 금액의 20%까지 사용할 수 있었던 M포인트 제휴 혜택을 50%로 확대 운영한다.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현대카드를 이용하면 총금액의 최대 5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케이크, 커피, 음료, MD 등 투썸플레이스 전 제품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12월 31일까지 4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총 구매 금액의 50%를 M포인트 사용 후 남은 차액은 대상 카드로 결제되며, 보유 M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10M포인트 단위로 잔여 포인트만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제휴 행사는 공항, 마트 등 일부 시설 내 입점 매장에서는 적용이 불가하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매장 내 비치된 홍보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한가위·크리스마스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할 일이 많아지는 시즌을 앞두고 고객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현대카드 제휴 혜택을 확대 운영한다며, 다가오는 가을과 겨울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 : 투썸 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