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ㆍ유통 오피니언 의료
 

 

빛의 시어터 ‘베르메르부터 반 고흐까지, 네덜란드 거장들’ 전시 관람객 성황

백설화 | 승인 24-08-08 13:44 | 최종수정 24-08-08 13:44(편집국)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빛과 음악을 통해 색다른 예술적 경험을 선사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 빛의 시어터에서 진행 중인 ‘베르메르부터 반 고흐까지, 네덜란드 거장들’ 展이 관람객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더운 날씨로 실내에서 즐길 거리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빛의 시어터가 여름철 실내 나들이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빛의 시어터에서 5월 24일 개막한 ‘베르메르부터 반 고흐까지, 네덜란드 거장들’ 展은 요하네스 베르메르, 렘브란트 반 레인, 빈센트 반 고흐 등 네덜란드 거장들의 작품을 빛과 음악을 통해 재해석한 전시다.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방식으로 표현한 네덜란드 거장들의 작품이 전시장 내부의 벽과 바닥에 광활하게 펼쳐져, 관람객들은 마치 17세기 네덜란드를 여행하는 듯한 몽환적이고 이색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빛의 시어터와 빛의 벙커를 운영하는 티모넷은 ‘아트 포 에브리원(Art for everyone)’ 슬로건 아래, 더 많은 사람들이 문화와 예술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 티모넷은 2019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문화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제주 빛의 벙커 전시 초대 프로그램을 꾸준히 이어 나가고 있다. 또한 지난 7일 티모넷은 서울 병무청과 병역 명문가 예우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병역 명문가 본인과 가족을 비롯해 현재 군 복무 중이거나 모범 예비군, 당해 동원 훈련 이수자, 병무청 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빛의 시어터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티모넷은 빛의 시어터와 빛의 벙커를 찾는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LG유플러스 제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 중 ‘유플투쁠’ 쿠폰 소지 고객은 동반 1인을 포함해 빛의 시어터 입장 티켓을 40% 할인된 가격에, 빛의 벙커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에코백 굿즈도 함께 증정된다. 해당 쿠폰은 8월 12일부터 16일까지 LG유플러스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휴관일을 제외한 8월 12일부터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빛의 시어터 입장권 30% 할인, 빛의 벙커는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티모넷 박진우 대표는 “빛의 시어터가 여름철 실내 나들이 명소로 주목받으며, 빛의 시어터에서 진행 중인 전시 ‘베르메르부터 반 고흐까지, 네덜란드 거장들’을 찾는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티모넷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및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개최… AI 열풍 속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분야의 변화를 조망하다
부산시, 세계관광기구 등과 "제3회 국제관광도시 포럼" 개최
행사/이벤트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순백의 만찬 "디네앙블랑 서울 2024"
병원 전 응급환자 중증도 분류기준을 제도화, 응급구..
경찰청장 베트남 방문, 한국-베트남 치안 협력 강..
‘완벽이라는 중독’ 출간
속보) 김건희 여사 특검법과 채상병 특검법, 지역화..
 
최신 인기뉴스
병원 전 응급환자 중증도 분류기준을 제도화, 응급구..
속보) 김건희 여사 특검법과 채상병 특검법, 지역화..
제1회 삼익 아마추어 콩쿠르 11월 개최
삼성전자, 업계 최고 성능·최대 용량 PC용 SS..
카자흐‧우즈벡서 ‘뷰티 광주’ 알렸다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

copyright(c)2024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