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에서 공식 수입 판매하는 세계 판매 1위 유산균 컬처렐®이 ‘탁재훈의 탁사장’ 유튜브 채널과 협업한 영상을 9일 공개하고 추석 맞이 소비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탁재훈의 탁사장은 방송인 탁재훈·장동민·이수민이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로 홍보 전문 업체를 운영하며 기업과 브랜드를 컨설팅해주는 웹 예능이다. 출연자들의 재치 있는 입담과 솔루션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현재 약 2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실제 컬처렐® 담당자는 탁사장을 찾아가 컬처렐®이 5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하고 있지만, 국내 순위는 낮아 고민이라고 한다. 깐깐체크로 컬처렐® 제품을 검토한 탁사장과 직원들은 LGG 유산균만 사용해 하루 한 알 그리고 어린이 제품은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된다는 점을 컬처렐®의 장점으로 뽑았다. 이런 제품들은 우선 먹어봐야 한다며 추석을 맞아 특별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탁사장은 추석선물로 많은 사람이 컬처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제안했다. 할인율을 정하면서 탁사장측과 컬처렐® 담당자의 재미있는 흥정이 이어지고, 결국 컬처렐® 전 제품을 최대 46%까지 할인하는 추석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합의한다. 추석 선물 행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
또 ‘탁재훈의 탁사장’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인용 제품인 컬처렐® 헬스앤웰니스와 어린이용 컬처렐® 키즈 츄어블을 1만원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탁사장 공식 유튜브 채널 공지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3000개 한정으로 1인 최대 3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컬처렐®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LGG®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성인용은 100억 마리(CFU), 어린이용은 50억 마리(CFU)를 함유해 하루 1캡슐로 식품의약품안전처 하루 기준량을 섭취할 수 있다. LGG®는 1000여 편의 논문과 200여 건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안전성과 효과를 확인한 원료다. 위산과 담즙에서도 살아남아 장까지 도달할 수 있다. 컬처렐®은 세계적인 품질 기준의 생산시설에서 엄격한 관리를 통해 생산되고 있으며, 한독에서 정식 수입하는 모든 제품은 항공 직수입으로 유통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질 위험을 낮추고 신선도를 유지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서울 : 한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