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ㆍ유통 오피니언 의료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2022년 어린이날 개장 공식 발표

김미영 기자 | 승인 21-09-28 23:43 | 최종수정 21-09-28 23:43(편집국)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로 춘천에 개장을 준비 중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2022년 5월 5일 그랜드 오픈 계획과 함께 한정판 연간 이용권 판매 소식을 공식적으로 28일 밝혔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9월 28일 온라인 기자 간담회를 열고 2022년 어린이날에 맞춘 개장 일정을 발표하는 한편, 한정판 연간 이용권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First to Play Pass)’ 판매 소식을 알렸다.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가장 먼저, 설레는 첫 만남’이라는 슬로건 하에 레고랜드 개장을 기념해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연간 이용권이다. 구매 시 공식 개장 전 가오픈 기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이 있다.

특히 온라인으로만 발급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일반 연간 이용권과 달리, 해당 이용권은 실물 카드 형태로 발급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오픈을 기다려온 어린이 팬과 그 가족들에게 특별한 기념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정판 연간 이용권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9월 30일부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단, 9월 28일 밤 12시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뉴스레터를 구독 신청할 경우 공식 티켓 판매일 하루 전인 9월 29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이후 일반 연간 이용권 3종(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도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이 날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전속 어린이 기자단 ‘키즈 리포터(Kid Reporters)’에게 가장 먼저 수여됐다. 7세에서 13세 사이 어린이로 구성된 키즈 리포터는 올 초 선발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오픈할 때까지의 특별한 순간들을 직접 취재해 이를 흥미로운 콘텐츠로 제작하는 등 홍보대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외에도 이 날 기자 간담회에서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구성하는 7개의 레고 테마 구역(△브릭토피아 △브릭 스트리트 △레고® 시티 △레고® 닌자고 월드 △해적의 바다 △레고® 캐슬 △미니랜드 등)을 비롯해 각 구역에 들어서는 주요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소개됐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김영필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많은 분이 궁금해했던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공식 개장 일정과 티켓 판매 계획에 대해 직접 알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전 세계에서 10번째로 선보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주요 고객층인 만 2세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들은 물론 레고를 사랑하는 어른들까지 온 가족의 동심을 일깨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약 40여 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쇼를 비롯해 154개의 객실을 갖춘 ‘레고랜드® 호텔(LEGOALND® Hotel)’도 고객들에게 진정한 레고 경험을 선사하며 국내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이 펼쳐진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져 섬에 조성되는 첫 레고랜드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 가운데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준공 마무리 단계인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비롯해 올 2월부터 공사를 진행하고 있는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 모두 내년에 완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춘천 : 레고랜드]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랩, 통합 보안전략 콘퍼런스 ‘안랩 ISF 2021’ 개최
SK텔레콤, 디지털 헬스케어 클라우드 시장 공략 나선다라우드 시장 공략 나선다
기업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현역가왕2, 첫 방송부터 시청자 사로잡은 무대.....
트럼프 당선자 "불법이민자 추방 군 동원"
우즈베키스탄 K-뷰티 마스터 클래스 세미나 성황리에..
관객 600여 명을 울린 아이들과 바이올리니스트 김..
Beautyworld Central Asia, 타슈..
 
최신 인기뉴스
현역가왕2, 첫 방송부터 시청자 사로잡은 무대.....
우즈베키스탄 K-뷰티 마스터 클래스 세미나 성황리에..
Beautyworld Central Asia, 타슈..
2024년 한국 콩연구회 정기 학술대회 개최
롯데카드 서울시와 협약, 충전 없이 사용하는 ‘LO..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

copyright(c)2024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