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피오봉사단’ 10기 모집을 기념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오봉사단은 하림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이 함께 환경 보호 및 동물복지를 실천하는 봉사단이다. 올해는 특히 10년째를 맞아 더 다양하고 풍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피오봉사단 10기 모집을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는 ‘내가 얻고 싶은 환경 초능력’ 밸런스 게임이다. 동물복지, 탄소중립 등 주요 환경 이슈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피오봉사단 취지에 맞게 재미있는 상상을 유도한다. ‘동식물과 교감하고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텔레파시’와 ‘숨만 쉬어도 나쁜 공기를 좋은 공기로 바꿔주는 공기청정 능력’ 중 갖고 싶은 초능력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3월 24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하림 공식 쇼핑몰 하림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온라인 상품권, 모바일 기프티콘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피오봉사단 10기 모집은 3월 26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은 자사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피오봉사단을 함께할 새 가족을 기다리며 누구나 가볍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하림 피오봉사단은 2014년 창단 이래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네이처 리더스(Nature’s Leaders)’ 콘셉트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하림 스마트팩토리 견학 △동물복지 닭고기를 활용한 쿠킹클래스 △여의도 샛강생태공원에서 펼치는 ‘샛숲학교’ 활동 및 줍깅 △전 기수가 함께하는 타일벽화 제작 등 유익하고 재미있는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 : 하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