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ㆍ유통 오피니언 의료
 

 

신한카드, 롤 인기 캐릭터 5종 적용한 ‘FANtastic S 체크카드’ 출시

최진수 기자 | 승인 22-05-26 23:45 | 최종수정 22-05-26 23:59(편집국)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전 세계 최고의 온라인 게임으로 평가받는 LoL (League of Legends, 리그 오브 레전드, 이하 롤) 캐릭터 5종을 플레이트에 적용한 ‘신한카드 FANtastic S 체크(LoL)’(이하 신한 롤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롤은 미국에 있는 게임 스튜디오인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에서 2009년 출시한 게임이다. 롤은 2022년 4월 4주차 주간 종합 게임 순위 점유율이 44.6%로, 국내 PC 온라인 게임 1위(출처: 게임트릭스, Gametrics)이며 항저우 아시안 게임 E-스포츠 정식 종목 중 하나이다.

신한 롤 체크카드는 롤의 주요 캐릭터인 제이스(Jayce)(Kai.Sa)를 포함한 총 5개의 캐릭터를 플레이트에 적용했다. 게임에서 즐겨 사용하던 캐릭터를 실물 플레이트로 소장하고자 하는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신한 롤 체크카드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롤 게임 이용자 중 10~20대의 Z세대가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점을 고려해 이들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카드 혜택을 구성했다는 특징도 있다.

먼저 신한플레이(신한pLay)에서 간편 결제를 이용하면 최대 15%를 캐시백 해준다. 소셜커머스(쿠팡·티몬), CU 편의점, 스타벅스에서는 이용 금액의 최대 1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승인 금액 건당 1만원 이상인 경우에 한해 일 1회, 월 4회까지 제공된다. 건당 최대 2000원까지 캐시백 되고 전월 실적에 따라 통합캐시백 한도가 차등적으로 적용된다.

신한카드는 롤 체크카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한카드는 7월 31일까지 신한 롤 체크카드로 1회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한 번씩 총 2000명을 추첨해 게임 내 랜덤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7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5만원 상당의 ‘신화급 롤 스킨’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및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롤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으며, 상세 카드 혜택 및 이벤트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10대 전용 충전식 페이서비스인 ‘신한 Meme (밈)’에도 롤 캐릭터를 동일하게 적용해 6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신한 밈은 만 14세~18세 고객들이 별도의 계좌 없이 간편하게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는 선불전자지급 수단으로, 신청 즉시 발급돼 충전만 하면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전 세계적으로 최고 인기를 얻고 있는 롤 캐릭터를 국내 최초로 카드 상품에 도입하는 데 큰 의미가 있으며, 플레이트 디자인뿐만 아니라 롤 게임 관련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 : 신한카드]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한금융투자, 피어테크와 디지털자산 금융서비스 개발 업무협약 실시
KB손해보험, 법무법인 율촌·화우와 기업의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지원 위한 MOU 체결
금융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흑백요리사 "김미령 셰프 이모카세 1호"
트럼프 당선자 "불법이민자 추방 군 동원"
유준상 유엔봉사단 총재 취임 “새 희망의 시대로 나..
서학개미 투자액 1조 달러 넘다
특별사법경찰 수사역량 확대
 
최신 인기뉴스
트럼프 당선자 "불법이민자 추방 군 동원"
관객 600여 명을 울린 아이들과 바이올리니스트 김..
속보) 이재명 당대표 1승 1패, "위증교사 1심 ..
한동훈 당대표 "당원 게시판 전수조사", 당 정면돌..
무인점포 불법주류판매 적발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

copyright(c)2024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