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MOE GAME은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가 18일 정식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공식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는 출시 전 진행했던 사전예약에서 최종 보상 목표인 60만명을 넘어 70만명을 돌파한 상황이며, 누적 보상으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사쿠라다이트×3300개, 파일럿:를르슈(교복)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후쿠야마 준, 코시미즈 아미, 유카나, 이와미 마나카 등 여러 유명 성우들의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성우들의 정식 론칭 축하와 게임의 첫 인상, 게임 스토리 등의 이야기를 나누는 내용이 포함돼 있다.
플레이어는 브리타니아에 복수를 맹세한 흑의 기사단 일원이 돼 를르슈 및 동료들과 함께 브리타니아에 맞서 싸우게 된다. 또한 애니메이션 원작 캐릭터인 쿠루루기 스자쿠, 코즈키 카렌, C.C. 등과 같은 캐릭터들도 등장하며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더했다.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의 전투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원작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전투 연출과 더불어 다양한 캐릭터를 육성해 나이트메어 프레임에 자유롭게 탑승시킬 수 있다. 또한 이를 기반으로 여러 캐릭터 및 기체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부대를 만들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KOMOE GAME은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로스트 스토리즈’를 한국 유저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