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ㆍ유통 오피니언 의료
 

 

마이클 코어스, 일본 긴자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송윤성 기자 | 승인 15-01-30 10:35 | 최종수정 15-01-30 10:37(편집국)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마이클 코어스가 이번 가을 일본 도쿄의 명소인 긴자에 위치한 추호 스트릿에 큰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제공: 시몬느FC)

 

마이클코어스 수입 업체인 시몬느FC는 미국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이번 가을 일본 도쿄의 명소인 긴자에 위치한 추호 스트릿에 큰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스토어는 전 카테고리를 포함한 최초의 글로벌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토어로 계획되었다. 매장 인테리어에는 정교한 스테인레스의 붙박이와 화이트 대리석의 바닥, 그리고 마카사 나무와 지브라 스킨으로 포인트를 주어 럭셔리함과 편안한 공간을 연출함으로써 마이클코어스의 시그니처인 젯셋 글래머의 컨셉을 담았다.

윗 층에는 마이클 코어스 콜렉션과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라벨 두 개를 모두 갖출 수 있는 세련된 공간으로 여성복이 마련되어 있으며, 퍼스널 스타일리스트와 개인적으로 상담할 수 있도록 편안한 환경이 갖추어진다. 또한 큰 슈즈 살롱도 함께 마련되며 아래층은 마이클 코어스 콜렉션과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의 핸드백과 악세서리, 시계, 쥬얼리 그리고 아이웨어 등이 멋지고 화려하게 디스플레이 된다. 가장 아래층에는 남성복과 남성 악세서리의 자리로 마련되어 일본에서는 긴자 매장이 마이클 코어스 남성 콜렉션을 갖춘 첫 FSS가 된다.

마이클 코어스 대표 존 아이돌은 “일본은 우리가 기대하는 중요 마켓이다. 브랜드의 다각면을 보여줄 첫 번째 스토어로써 도쿄는 럭셔리와 패션 리테일 사업을 부각 시켜줄 장소와 기점이 될 것이다. 도쿄의 고객뿐 아니라, 이 곳을 관광하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제품과 마이클 코어스의 우아함, 그리고 시크함이 갖춰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통계청장, “올해 ‘해외 역직구·직구’ 통계 발표에 총력”
온라인몰, 단독상품으로 설 경쟁력 강화
유통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한국AI콘텐츠협회와 (주)잡이언트 국민취업평생포털 ..
속보) 배우 김수미씨 향년 75세로 별세
청소년 신분증 확인 의무를 다한 선량한 사업자 부담..
인문학 칼럼) 파우스트, 방황하는 아름다움에 대하여
대림동 일대 대규모 불법담배 제조·유통 일당 검거
 
최신 인기뉴스
속보) 배우 김수미씨 향년 75세로 별세
“항공우주·신재생에너지로 청년 일자리 창출”
대전시, 2024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AI로 만든 영화만 참가하는 제1회 대한민국 AI국..
서울디자인어워드 2024 시상식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

copyright(c)2024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