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ㆍ유통 오피니언 의료
 

 

무슬림서비스 코리아, 이태원 중심에 '국내최초' 한국형 무슬림 여행사 및 쇼핑센터 오픈

최영 기자 | 승인 15-06-08 23:03 | 최종수정 15-06-08 23:03(편집국)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무슬림서비스 코리아( Muslim Service Korea, 이하 MSK)6 6일 이태원에서 이슬람교를 믿는 무슬림을 위한 인/아웃바운드 여행사 '잔나투어 Janna Tour' '한국산 할랄 상품 및 우수상품을 전시&판매하는 매장을 오픈하고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최근 국내로 관광을 오는 무슬림 관광객들이 연 80만명으로 늘어남에 따라 무슬림들을 위한 다양하고 편안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시작되었으며 무슬림 국가로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중소기업들에게 시장 진입의 발판이 되어주는 것이 무슬림서비스 코리아 사업의 또 다른 목적이다.

 

무슬림서비스 코리아는 직영 전시&판매장을 통해 무슬림 관광객들과 바이어들에게 한국산 할랄상품 및 기타 한국 우수상품들을 소개하고 판매한다.

 

특히 무슬림서비스 코리아는 중소기업들의 형편을 고려하여 입점비 및 회원비 그리고 인테리어비 등을 전부 무료로 하고, 위탁판매형식으로 전시판매장을 운영하여 현재 50여개의 업체들이 입점되어 있으며, 중소기업들의 입점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

 

무슬림서비스 코리아는 세계에서 가장 큰 18억 무슬림 시장의 바이어들과의 무역을 직접 컨설팅하고 국내 관련업계에 할랄인증 및 무슬림 시장 진출에 대한 상담을 해 주고 있다.

 

무슬림은 이슬람 율법에 따라 정해진 의·식(·)문화 - 할랄문화가 있다.


'할랄(Halal)'이란 '신께서 허용하신 것' 이란 뜻으로, 먹거리뿐만 아니라 제약, 화장품, 의료, 관광 등 생활의 전 영역에 적용이 된다.


무슬림들이 한국에서 편히 머무르기 위해서는 이슬람 문화에 대한 존중뿐만 아니라 생활 패턴을 유지시켜 줄 수 있는 인프라가 구성되어야 한다.

 

이에 따라 무슬림서비스 코리아의 잔나투어( Janna Tour)는 호텔, 식당 등 무슬림을 위한 공간이 마련된 곳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여행 상품을 구성하고 있다.

 

무슬림서비스 코리아의 김상연 대표이사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무슬림 통합 서비스를 통해 국내 기업들에게는 더 넓은 사업 기회의 장을 마련해주고, 세계 18억 무슬림들에게는 편안히 한국을 여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여 좋은 국가의 이미지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무슬림서비스 코리아는 무슬림 및 외국인의 방문 빈도가 높은 이태원의 이슬람 중앙성원 부근에 사업장을 위치시켜 잠재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그리고 평화의 종교인 이슬람교와 이슬람교을 믿는 무슬림에 대한 한국인들의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상호 교류의 다리 역할을 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한국미디어일보 최영 기자 cynagne@naver.com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셜커머스’와 ‘아울렛’ 결합한 소셜아울렛 쇼핑몰 ‘디자인링크’ 정식 서비스 개시
건강한 장바구니, 농촌 6차산업이 만듭니다.
유통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한국AI콘텐츠협회와 (주)잡이언트 국민취업평생포털 ..
속보) 배우 김수미씨 향년 75세로 별세
청소년 신분증 확인 의무를 다한 선량한 사업자 부담..
인문학 칼럼) 파우스트, 방황하는 아름다움에 대하여
대림동 일대 대규모 불법담배 제조·유통 일당 검거
 
최신 인기뉴스
속보) 배우 김수미씨 향년 75세로 별세
‘국제 무대를 꿈꾸는 청년 주목’ 코이카, 2024..
삼성전자 ‘갤럭시 AI’ 지원 언어 20개로 확대
국민의힘 최고위원회 "친한ㆍ친윤" 대립각
국내 최대 컴퓨터프로그램 경진대회 ‘한국코드페어’ ..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

copyright(c)2024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