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ㆍ유통 오피니언 의료
 

 

‘우리들의 낙원상가’ 4층 야외공연장 멋진하늘에서 어쿠스틱&재즈 공연 개최

최영 기자 | 승인 16-04-12 22:40 | 최종수정 16-04-12 22:40(편집국)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낙원악기상가 내 4층 복합문화공간 아트라운지 ‘멋진하늘’에서 봄을 맞아 4월 23일, 30일 2주간 어쿠스틱&재즈 공연을 진행한다.이번 공연은 ‘봄’을 주제로, 나들이 나온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무대가 마련된다. 특히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되는 공연인 만큼, 낙원악기상가 주변에 활짝 핀 꽃을 바라보며 관람할 수 있어 완연한 봄 기운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사진제공: 낙원상가)


23일(토), 첫 무대는 ‘체리블로썸 파라다이스(벚꽃천국)’이라는 콘셉트로 따뜻한 봄날 낙원악기상가에서 즐기는 서정적인 어쿠스틱 공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차분한 목소리로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차빛나’부터 차세대 감성 보컬 ‘얼랏제이’, ‘이원중X봄날의 곰’의 콜라보 무대까지 감성 뮤지션들이 총출동하여 부드러운 봄 노래를 선보인다. 입장권은 1만원으로,현재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다.

30일(토)에 개최되는 두 번째 공연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재즈의 날’을 기념해국내 재즈 연주의 신이라고 불리는 실력파 피아니스트 송연주가 나섰다. ‘봄, 하늘, 송영주’라는 테마로 ‘Tale of a city’와 ‘Between’ 등의 소울풀한 재즈 음악들로 가득 채워질 계획이다. 특별히 이날 공연은 한층 분위기 있는 재즈 선율을 느낄 수 있도록 해가 지는 오후 7시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입장권은 3만 3천 원으로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4월 15일(금)부터 4월 21일(목)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송영주 공연 무료 초대권(1인2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공연을 가고 싶은 사연을 작성하거나 이벤트 게시글을 개인 SNS 또는 커뮤니티에 공유한 후, URL을 덧글로 남기면 된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관계자는 “4월에 예정된 공연들 모두 연인 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 관람하기에도 부담 없이 즐겁다”며 “5월에는 해외 재즈 아티스트의 내한공연도 계획 중이며, 다양한 테마 별 공연을 통해 낙원악기상가가 주말 나들이 코스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2012년에 100석 규모의 복합문화공간 멋진하늘을 조성한 뒤로 다양한 공연을 진행해왔다. 특히 매년 진행되고 있는‘유재하 동문회 낙원상가 동창회’를 통해 많은 뮤지션들과 팬들이 낙원악기상가에서 만남을 가져왔다.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럽 가곡의 진수 임선혜와 헬무트 도이치, 한국에서 첫 호흡
‘김광석을보다展; 만나다·듣다·그리다’, 벗들과 함께하는 정기 토크콘서트 개최
행사/이벤트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2024 고양 K-DOG SPORTS FESTIVA..
가상계좌 결합된 환전 앱까지 동원한 불법 홀덤펍 업..
서바이벌 예능계의 역작 ‘TOP7’을 뽑는 “현역가..
흑백요리사 "김미령 셰프 이모카세 1호"
트럼프 당선자 "불법이민자 추방 군 동원"
 
최신 인기뉴스
흑백요리사 "김미령 셰프 이모카세 1호"
트럼프 당선자 "불법이민자 추방 군 동원"
‘GPT와 인간 박사가 함께 보는 재테크의 기본서’..
유준상 유엔봉사단 총재 취임 “새 희망의 시대로 나..
경기도, ‘노후계획도시 연구회’ 운영. 1기 신도시..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

copyright(c)2024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