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이 전 세계 주요 호텔 중 최초로 커넥팅룸 사전 예약 서비스를 출시, 단체 여행 고객이 2개 이상의 연결된 객실을 즉시 확인하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심층 조사 결과에 따라 더욱 자유로운 투숙공간 및 이용 경험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한 혁신적인 예약 솔루션을 제시한다. 현재 전 세계 힐튼에서 순차적으로 도입 중에 있으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힐튼 공식 홈페이지(Hilton.com) 또는 힐튼 아너스 앱을 통해 18개 힐튼 산하 브랜드 중 어디든지 커넥팅룸을 사전에 예약할 수 있다.
힐튼 아시아태평양 수석 부사장 겸 커머셜 디렉터 벤 조지(Ben George)는 “최근 몇 달 사이 아시아에서는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 또는 친구와 재회하고자 하는 근거리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경제 또한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며 “힐튼은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고객을 맞이해왔지만, 예약 단계에서 커넥팅룸 이용 가능 여부에 대한 확인이 어려운 점에 대한 아쉬움이 컸기에 이번 커넥팅룸 사전 예약 서비스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 서비스는 힐튼 브랜드의 뛰어난 경쟁력을 증명할 뿐 아니라 지금부터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보다 확실한 선택지를 제시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대가족, 친구 모임, 결혼식 하객 등 단체 여행객의 경우 이전부터 커넥팅룸의 장점을 인지해왔지만 예약하는 과정에서 늘 어려움이 있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힐튼 커넥팅룸 사전 예약 서비스는 고객이 아시아 전역에 있는 힐튼 호텔의 커넥팅룸을 단 3단계의 절차를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 1단계: 객실 수, 목적지 및 날짜를 입력해 호텔 선택
· 2단계: 객실 타입 선택 시 커넥팅룸 체크박스 표시
· 3단계: 커넥팅 룸 요금 확인 및 선택, 즉시 예약 후 확정
힐튼 사전 예약 커넥팅룸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힐튼 공식 홈페이지(Hilton.com/ConnectingRoom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국 : 힐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