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ㆍ유통 오피니언 의료
 

 

신일 ‘전기세 스크루지’ 신규 광고 영상 공개… 저전력·고효율 가전의 장점을 보여줘

박수영 기자 | 승인 23-05-17 23:37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대한민국 종합 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신규 광고 영상 ‘전기세 스크루지’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하루종일 전기세 걱정만 하는 스크루지가 등장하며, 전기세 절감 효과가 있는 신일의 저전력·고효율 가전에 대한 장점이 유쾌하게 그려졌다.

더위는 부채로 식히고, 머리는 바람에 말리며, 남은 음식은 땅에 묻어버리는 등 ‘짠돌이’ 면모를 보여주는 스크루지의 모습은 최근 치솟는 전기세로 걱정하는 고객 심리를 재치 있게 대변해 준다. 이어 신일의 저전력·고효율 가전(BLDC 서큘레이터, 스탠딩 드라이어, 에코 음식물처리기 등)이 전기세를 낮춰준다는 장점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구구절절한 설명보다 ‘전기세, 신일전자가 진짜 스크루지’라는 한 마디는 저전력·고효율 가전에 대한 차별화된 특징을 극대화한다. 이 밖에도 마지막에 “소비전력이 고작 2W(와트)!”라는 메시지를 담아 저전력 에너지로 높은 냉방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에어서큘레이터의 기능을 강조했다.

신일은 전기세가 오르면서 주목받고 있는 저전력·고효율 생활가전 트렌드를 반영하고 ESG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과 다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며, 이번 광고 영상이 치솟는 물가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웃음과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일은 5월 31일까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규 광고 영상 시청 후 댓글로 퀴즈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서울 : 신일전자]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SDS, 디지털 물류 플랫폼 ‘첼로스퀘어’ 로드맵 발표
SK텔레콤-IDQ-엑스게이트, 양자암호통신 기반 VPN 선보인다
기업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칼럼) 요동치는 여ㆍ야 "대선 정국 Start 항해..
속보) 경찰, 박나래 자택 절도범 검거…추가 범행 ..
속보) 안철수 의원, 대선 출마 선언…AI 중심 1..
속보) 미국 에너지부, 한국을 민감 국가 리스트에..
속보) 검찰, 김혜경 씨 공직선거법 위반 항소심에서..
 
최신 인기뉴스
속보) 이재명 후보 45%, 한덕수 권한대행의 대선..
긴급속보) 헌재, 한덕수 권한대행의 헌법재판관 지명..
속보) 법원 제동에도 방송사업자 재허가 강행 의지 ..
긴급속보) 법원, 윤석열 전 대통령 2차 공판 촬영..
긴급속보) 국회, "내란 특검법"·"명태균 특검법..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

copyright(c)2025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