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슬로우에이징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MZ세대부터 40·50세대까지 피부탄력, 피부재생에 효과가 있는 스킨케어 제품에 주목하고 있다.
필로스화장품(홍주연 대표)이 출시한 ‘플라스톡스 PDRN 콜라게닉 앰플’은 피부탄력강화 및 주름개선효과에 뛰어나며, 밀도 있는 피부장벽케어와 함께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필로스화장품 관계자는 “특히 PDRN(Poly Deoxy Ribo Nucleotide)과 7종의 콜라겐, 그리고 소나무 수피에서 추출한 피눅스(Pinux) 등 혁신적인 성분을 주원료로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며 “PDRN성분이 피부 세포 자체를 건강하게 재생시켜 주기 때문에 주름이나, 색소침착, 모공 등의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플라스톡스 PDRN 콜라게닉 앰플은 ‘국내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으며, 특히 독일의 권위 있는 피부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하며,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피부 친화성 제품으로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PDRN 콜라게닉 앰플은 주사기 타입으로 1BOX에 10ml 5개가 포장되어 있는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외부 공기와 접촉하는 것을 최소화 하여 제품이 더욱 효과적으로 피부 개선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홍주연 필로스화장품 대표는 “피부 노화는 체내 콜라겐이 줄어들고 균형이 깨지면서 발생하는데, PDRN 성분을 피부에 흡수할 경우 진피조직의 콜라겐 합성과 피부재생을 빠르게 촉진해 손상된 피부탄력을 빠르게 재생시켜주어 피부주름, 미백, 늘어진 모공 등 다양한 피부 고민한 소비자에 효과적이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