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와 뷰티 유튜버 재유가 함께 협업한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가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스틱 하이라이터’는 유튜브 채널 42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명 뷰티 유튜버 재유가 뷰티 노하우와 애정을 담아 제형 품평부터 출시 전 과정에 참여했고, 누구나 쉽게 유튜버 재유처럼 완벽한 하이라이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스틱 하이라이터는 글린트의 베스트셀러인 ‘듀이문 하이라이터’를 베이크드타입에서 스틱 밤 타입으로 제형을 변형시켜 출시한 제품이다. 피부에 즉각적으로 얇고 자연스럽게 밀착돼 끈적임 없이 매끈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고, 잔잔한 미세펄이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총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듀이문은 살구빛 펄 스틱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미세 펄이 안색을 자연스럽게 밝혀주고, 밀키문은 다각도로 빛나는 핑크 펄이 함유돼 한층 더 화사한 피부톤을 선사한다.
뷰티 유튜버 재유는 “특히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보습광이 피부에 얇게 밀착될 수 있도록 신경을 쓴 제품”이라며 “어떤 피부톤에나 어울리는 듀이문 컬러와 쿨톤 피부에 더욱 잘 어울리는 밀키문 두가지 컬러로 제품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린트는 스틱 하이라이터를 2일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선공개하고,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오후 9시에는 제품 개발에 참여한 재유가 직접 출연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고, 재유는 피부 톤과 메이크업 룩에 따라 스틱 하이라이터 활용 방법과 함께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새롭게 론칭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는 모든 빛의 스펙트럼으로 일상의 순간에 찬란함을 더한다는 스토리를 담아 탄생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이 글리터펄, 홀로그램펄, 쉬머펄 등 다양한 펄 소재를 활용해 반짝임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 : LG생활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