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LG전자 베스트샵(하이프라자)과 함께 ‘일룸XLG전자 베스트샵(하이프라자)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일룸은 새해맞이, 신학기, 이사 등의 이유로 가구와 가전을 동시에 구매해야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LG전자 베스트샵과 제휴를 맺고, 각 브랜드의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일룸은 더욱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와 제품의 체험 및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전국 매장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룸XLG전자 베스트샵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은 양 사 브랜드의 제품을 이벤트 기간 내에 동시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별에 따른 가격 혜택과 상품권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교차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2022년 5월까지 일룸 전국 매장과 LG전자 베스트샵의 로드 매장, 백화점 및 홈플러스 입점 매장 등 400여 개 곳에서 진행된다.
일룸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먼저 30만원 이상의 가전을 구매한 후 자사 제품을 구매 고객에게 금액별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차등 증정한다. 합산 금액이 △200만원 이상일 경우 구매 금액의 5% △400만원 이상이면 7% △6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9%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소파 포함 구매 고객에게는 10만8천000원 상당의 일룸 스툴 의자 ‘펑거스’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LG전자 베스트샵은 일룸에서 30만원 이상의 가구 구매 후 LG전자 베스트샵 제품을 구매하면 매장별 기준에 따른 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 로드 매장과 홈플러스 입점 매장에서는 제품 판매가의 4%를,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는 2%의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LG 제품을 100만원, 300만원, 500만원, 7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글라스락, 양키캔들, 칼 소독기, 도마 등의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일룸 담당자는 “코로나 전후로 주거 환경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며 매일 쓰는 제품에 대한 중요도와 관심이 높아진 만큼, LG전자 베스트샵과 협업해 가구-가전제품 모두를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일룸은 앞으로도 타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 경험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제품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 일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