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변성현)가 1월 20일(목) 수도권 및 중부, 영남 지역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서울 중랑구, 수원 2개의 수도권 지역과 대전, 대구, 부산 3개의 지역에서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아래 진행되며, 자세한 장소와 시간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로나19 시대 언택트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크린토피아는 이번 창업 설명회에서 자사만의 우수한 가맹점 운영 노하우와 개인별 자금 사정과 성향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 프랜차이즈 기술력 등 유의미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창업 설명회 사전 신청자에 한해 당일 일대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크린토피아 세탁 상품권과 함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한다.
크린토피아 홍보 담당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가 여러 차례 조정되면서 영업시간 단축 및 재고에 대한 부담 등으로 상대적으로 코로나19 영향이 덜 한 세탁업으로 업종 변경하려는 문의가 빠르게 늘고 있어 창업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타 업종 대비 영업시간이 짧고, 일요일과 공휴일에 쉴 수 있다는 점이 코로나19로 지친 자영업자나 예비 창업자들에게 관심이 매우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1986년 설립 이래로 꾸준한 기술 개발과 고객서비스 향상을 통해 30여 년간 세탁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세탁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세탁 편의점 ‘크린토피아’부터 무인형으로 인건비 부담이 없는 코인 빨래방 ‘코인워시365’, 세탁 편의점과 코인 빨래방의 장점을 합친 유무인 결합형 ‘크린토피아+코인워시’까지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정적인 투자 창업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성남 : 크린토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