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ㆍ유통 오피니언 의료
 

 

마블과 스타워즈의 스타들 유튜브 본격 입성?

최영기자 | 승인 14-05-08 21:47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디즈니가 앞으로 마블(Marble)과 스타워즈의 스타들을 전면에 내세워 유튜브에서의 브랜드 활동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매셔블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디즈니는 지난 달 유튜브에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하는 대형 온라인 비디오 회사인 메이커 스튜디오(Maker Studios)를 약 5억 달러에 인수한 바 있다.

디즈니의 밥 아이거(Bob Iger) CEO는 5일(현지시간) 컨퍼런스 콜에서 "디즈니가 메이커 스튜디오에 원하는 가장 중요한 역할은 보유한 캐릭터와 브랜드들을 전면에 내세워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메이커 스튜디오는 배급 플랫폼이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시청자들을 확보하고 더 많은 광고 매출을 확보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메이커 스튜디오를 인수한 가장 중요한 목적은 디즈니 브랜드들을 전달하기 위한 것"이라며 "스타워즈나 마블 캐릭터들은 이 목적에 완벽히 부합하는 모델들"이라고 말했다.

아이거 CEO는 향후 메이커 스튜디오를 통해 '짧은' 동영상들의 시청자층을 확대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그는 "단편 형태의 동영상 사업은 아직 초창기 형태로 보고 있기 때문에 향후 이 분야에서 더 많은 매출과 관련 제품들이 나올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또한 모바일 플랫폼에서의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성장 가능성도 믿고 있다"고 말했다. [Mashable]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 냉장고, 유럽 7개국 소비자정보지 평가 1위
3D프린터로 화장품 만든다…한국계 美여성 개발
인물동정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속보) 경찰, '장제원 성폭력 고소', 전 비서 추..
긴급속보) 미얀마 7.7 강진, "강진 사망자 1천..
속보) 민주당 '이재명 산불 방화' 가짜뉴스 유포한..
속보) 한덕수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총력..
속보) 우원식 "마은혁 임명" 권한쟁의심판, "마은..
 
최신 인기뉴스
칼럼) 4월 4일 "운명의 날" 대한민국 미래의 나..
속보) 이복현, "대통령 있었다면 상법개정 거부권 ..
속보) "헌재 앞 진공상태 반경 150m"로 확대
긴급속보) 헌법재판관 윤대통령 탄핵심판 결과 만장일..
속보) "헌재, 윤 대통령 탄핵심판 선고 방청" 경..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

copyright(c)2025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